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육아/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아빠들의 육아톡톡’콘서트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6월07일 21시0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서울저출산극복사회연대회의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워킹맘연구소(소장 이수연)와 함께 오는 8일 상상나라극장에서 ‘아빠들의 육아 톡톡콘서트’를 진행한다.
 

일상으로 바쁜 아빠들의 육아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며 아빠도 행복하게 육아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유쾌한 토크 콘서트로 마련되었다.
 

이번 콘서트 1부는 7세 미만의 자녀를 둔 서울 거주 또는 직장인 아빠 70명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진행되고 2부는 상상나라극장에서 가족들이 함께 ‘울라프의 썸머 페스티벌’ 공연을 관람하여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엄마들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이수연 한국워킹맘연구소 소장의 사회로 조준휴대표(아빠놀이백과사전 저자), 김상선교장(아빠놀이학교)가 참석하여 육아로 인한 아빠들의 고충을 들어보고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요즘 아빠들이 변하고 있다. 육아와 가사를 함께 하지 않으면 혼자서 아이를 돌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 등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곳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육아방법을 함께 공유하며 아빠라서 뿌듯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임산부와 영유아 건강증진사업 적극추진 (2019-06-28 14:05:30)
인천 부평구, 드림스타트 제1차“영유아 부모교육”성황리에 마쳐 (2019-06-04 17:48:51)
봉화군, 2004 청소년 내가 만난 ...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시, 영주댐 비점오염저감...
영주시, 지역 급성기 병원장 ...
상당경찰서, 봄맞이 대청소 및...
광주 동부소방서, 백혈병 소아...
제천경찰서, 신학기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