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당경찰서, 美 뉴욕에서 헤어졌던 딸과 15년만에 극적인 상봉
등록날짜 [ 2019년06월10일 14시03분 ]

[연합시민의소리]상당경찰서(서장 이우범)는 15여년 전에 미국 뉴욕에서 실종당시 대학생이었던 딸(A씨)을 찾아 아버지와 상봉시켜준 일이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2016년 2월 중순경, 12년 전 사업문제로 인해 미국 뉴욕에서 함께 지내던 딸과 헤어져 한국으로 먼저 입국한 이후로 연락이 끊어진 채 현재까지 생사를 확인할 길이 없는 딸을 찾아달라는 신고가 접수 됐다.

신고자(B씨)는 사업을 위해 당시 대학생이던 딸과 함께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고, 이후 사업이 어려워지자 본인만 먼저 한국으로 입국하였다는 것으로, 미국에서 연락이 끊긴 딸과 오랜 기간 연락이 되지 않아 딸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생사가 궁금하다며 경찰서를 방문했다.  
 

신고를 접한 상당경찰서 실종팀(경위 정영호)은 외교부 뉴욕총영사와 긴밀한 공조수사를 진행했고, 이후 약 3년 반 동안 끈질긴 추적수사를 진행했다.       

최근 실종자가 한국으로 입국한 사실을 출·입국기록을 통해 파악한 실종팀은 이 후, 수사를 통해 실종자의 연락처 및 친어머니의 기록 등을 찾아내었고, 친어머니와의 연락 등을 통해 최종적으로 실종자와 연락이 닿아 신고자와 극적인 상봉이 성사되게 하였다.
 

백발의 노인이 되어버린 신고자를 본 딸은“아버지가 너무 노쇠해지셔서 안타깝다”면서 아버지와 함께 식사를 하며 지난 세월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회포를 풀 예정이라고 하였다.
 

경찰은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곳곳에서 실종된 장기실종자 발견을 위해 더욱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천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농협직원에게 감사장 전달 (2019-06-10 14:06:40)
인천 서구, 왕길지하차도 노후된 고압전기설비 교체 (2019-06-10 11:17:52)
동행복권, 로또 6/45 1117회 1등 ...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영주시, ‘제5기 MOM편한 30인의...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