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6월25일 14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오는 7월 13일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예비엄마 아빠 500명이 함께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 저출산 극복 사회연대회의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8회 인구의 날(7월11일)을 기념하여 ‘함께하는 든든육아’를 다짐하는 세러머니와 아빠들의 임산부체험, 일가정양립 자가진단과 임신을 축하하는 공연으로 신나는 축제의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예비아빠들의 육아참여를 예비엄마들이 함께 응원하고, 육아상식, 부부관계 뿐만 아니라 서울시의 출산육아지원 정책들을 퀴즈로 풀어가는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로 육아의신, 달인, 고수를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그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경품 추점의 기회가 제공되며 후기 이벤트와 인구의 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출산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석대상자는 서울 거주 또는 근무하는 임신부부로 7월 6일까지  맘맘맘서울 또는 매일 아이 닷컴으로 신청하면 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혼자하면 힘든육아함께하면 든든육아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인구의 날 행사는 아빠들이 육아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격려하고 부부가 함께하는 양육 문화 환경이 조성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강화교육지원청, 직원 청렴특별교육 실시 (2019-06-25 14:42:06)
인천 서구, 신거북시장 활성화사업 추진 (2019-06-25 14:29:52)
정병권 인천 중부소방서장, 소...
광주 북부소방서, 말바우시장...
인천환경공단 - SK인천석유화...
조국, 법무부 장관 전격적으...
인천남부교육지원청, 마을교...
인천중앙도서관, 아버지교육...
인천서부교육지원청, 마을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