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토크콘서트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8월19일 11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3시 인천여성가족재단 소강당에서 여성의 경력단절예방 인식개선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의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토크콘서트는 ‘2019 경력단절예방·극복 우수사례 공모전’의 시상식과 여성이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는 가정, 기업, 사회문화를 만들기 위한 패널과 관객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이날 행사는 ‘2019 경력단절예방·극복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선정된 총 6명의 우수사례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한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여성의 경력단절예방·극복 수기, 기업의 여성근로자를 위한 지원제도 활용방안 등에 대한 사례를 공모하였으며, 이 중 개인부문 4명, 기업부문 2개 기업의 우수사례를 각각 선정하였다. 당선작으로 선정된 사례는 사례집으로 제작되어 경력단절여성 및 기업의 여성인력 활용에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배포될 예정이다.
 

이어서, 토크콘서트에서는 한국워킹맘연구소 이수연 소장의 진행으로 경력단절예방·극복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자들이 패널로 나선다.

패널들은 경력단절의 경험, 일과 가정의 양립, 새일센터를 통해 달라진 점 등 각자 겪어온 경력단절예방·극복 사례를 소개하며, 새일센터 관계자, 기업대표와 함께 여성이 지속적으로 경력을 이어나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마지막으로 전체 참석자가 W-ink 여성의 경력잇기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의미의 서명지 작성과 사진촬영으로 마무리된다.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인천광역새로일하기센터 032-517-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서울 100인의 아빠단' 발대식 개최 (2019-08-19 11:37:36)
GCF 글로벌 프로그래밍 컨퍼런스, 송도컨벤시아 개최 (2019-08-19 11:31:07)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