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제14회 한마당 문화축제” 행사 실시
등록날짜 [ 2019년10월01일 13시2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옥자)은 지난 28일 국민체육센터 야외시설에서 인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윤남숙)와 함께 “제14회 한마당 문화축제”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지협이 주최하고 중구시설관리공단이 후원하는 어린이 문화축제로서 인천지역아동센터 이용 어린이 600여 명이 참여하여 페이스페인팅, 민속놀이 체험 부스와 그림 그리기 대회, 아나바다 장터 등을 체험하였다.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체험부스 장소 지원과 더불어, 축제에서 운영하는‘아나바다 바자회’에 150여 명의 공단 임직원들이 정성으로 모은 아동용 서적, 장난감, 자전거, 어린이 문구 등 총 700여점을 기증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에는 ‘어린이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부스를 운영, 약 200여 명의 어린이 및 학부모들이 참여하여 위급상황 시 대처법을 교육하고 마네킹(애니)을 활용하여 심폐소생술을 직접 실습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인천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서 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공단 관계자는 “인천의 미래 등불이 될 어린이들을 위한 대축제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중구 관내 아동센터협의회와 연계하여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산초등학교 계산2동에 플리마켓 수익금 기탁 (2019-10-21 20:47:45)
인천 명현중학교 '사랑나눔 행복반찬' 봉사활동 진행 (2019-09-09 21:15:24)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
청주흥덕서 야간돌봄 지역아...
제천경찰서,'안전에 안심을 더...
봉화군청 솔향갤러리서 이봉...
봉화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봉화군-뜨선시 우호교류로 다...
인하대, 2024학년도 하계 계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