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강호 남동구청장, 남동구 예비군훈련장 방문..노고 격려
등록날짜 [ 2019년11월08일 19시04분 ]

남동구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이강호 남동구청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관계자들이 8일 47관리대대를 방문해 부대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 남동구 통합방위협의회(의장 이강호)가 8일 남동구 예비군훈련현장을 방문했다.
 

47관리대대의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방문은 남동구 지역의 원활한 지역방위 작전을 위한 민ㆍ관ㆍ군의 상호이해와 협력을 다지기 위해 실시됐다.

이번 방문에는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이강호 남동구청장과 위원, 최재현 남동구의회 의장을 포함한 구의회 의원단, 각 동 방위협의회 의장 및 위원 등 총 100여명이 함께 했다.
 

이들은 부대운영 현황을 보고받고, 예비군 훈련을 직접 체험하며 남동구 지역방위의 파수꾼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47관리대대 부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통합방위협의회 최동철 수석부회장과 김진구 감사는 각각 100만원씩의 격려금을 전달하며 지역안보를 위해 애써준 부대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남동구 예비군과 47관리대대 부대원들께 남동구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이번 부대방문이 지역안보 지킴이로서 예비군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주민자치 워크숍 및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 (2019-11-08 19:08:24)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홈페이지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취득 (2019-11-08 19:02:58)
인천 부평소방서, 여성 소방공...
인천 연수구 보건소, 알코올 ...
인천 연수구, 고충민원 처리역...
인천 연수구 송도건강생활지...
인천 동구, 화수사거리 주변 ...
인천 동구, 하반기 의료급여 ...
인천 동구, 장애인 전용주차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