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이성만 예비후보, 21대 국회의원 출마 선언
등록날짜 [ 2019년12월30일 22시53분 ]
[연합시민의소리]더불어민주당 부평갑 이성만 예비후보가 30일 오전 11시  부평구청 브리핑룸에서 제21대 국희의원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성만 예비후보는 문재인정부의 사람이 먼저인 세상, 차별받지 않는 세상, 존엄성이 실현되는 세상을 모토로 하면서 “다시 번영하는 부평. 새로운 부평의 시작”을 슬로건으로 삼았다.
 

이와 함께 부평의 미래에 대하여GTX-B노선의 조기 착공과 부평역 지하상가 연결. 부평역 주변 상업용지 개발,전통시장의 현대화. 임기 내 부평 미군기지의 쾌적한 상태로의 반환을 제시했다.
 

또한 제3보급단 이전시 주변지역 개발전략 마련과경인전철 노선 구간의 덮개공원 조성 등을 공약했다.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국토기본계획 내에 수출주도경제에 걸맞는 수도권 서부개발 전략을 마련할 것을 함께 약속하였다.
 

그리고 구민과 함께 국민 모두가 존엄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본소득 정책을 도입할 것을 약속하며 소득주도 성장을 완성해 나갈 것을 주장했다.
 

이 자리에는 부평구 갑을 지역으로 둔 시의원 신은호, 이용선, 조성혜와 구의원 안애경, 공현택, 정고만, 유경희, 마경남 등이 함께하는 등 지지 의사를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재수 의원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발의 (2020-01-03 22:09:57)
더불어민주당 소속 홍미영 예비후보, 21대 국회의원 부평갑 출마 선언 (2019-12-30 22:51:22)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