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월미바다열차 인터넷 예매서비스 개시

입력 2020년02월03일 22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월미바다열차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예매서비스를 개시한다.
 

월미바다열차 승차권을 예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월미바다열차 예매전용사이트(www.wolmiseatrain.or.kr)’ 또는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 에 접속하여 예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승차권 예매는 승차일 기준 전월 1일 오전 10시부터 승차일 전날 자정까지 가능하다.

다만, 예매서비스 개시일인 오는 10일 이용고객은 11일 승차 분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승차권을 인터넷으로 예매한 고객은 월미바다역에서만 최초 승차가 가능하고 월미바다역 이외의 역(월미공원역, 월미문화의거리역, 박물관역)에서는 재승차만 가능한 점을 이용에 참고해야 한다.
 

예매는 월미바다열차 이용시간대를 30분 단위로 구분하여 20명씩, 하루 최대 280명까지 가능하며, 한명의 예매 고객이 수량을 독점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1인당 예매건수를 2건(최대 40명 승차권)으로 제한한다.
 

한편, 공사는 월미바다열차 주 이용고객인 노인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각 역에서도 기존대로 현장발매를 계속 운영할 계획이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시민들께서 월미바다열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 인터넷 예매서비스 이용현황을 면밀히 분석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