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 올 해의 한 책 ‘시간을 담은 길’ 무료택배서비스 운영

입력 2020년04월06일 19시0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관장 박상찬)은 6일부터 올해의 한 책으로 선정된  '시간을 담은 길'을 함께 읽고 싶은 개인 및 독서동아리를 대상으로 무료택배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한 책’ 캠페인은 사회적 독서문화 분위기 조성을 통한 책 읽는 도시, 인천을 만들고자 운영하는 사업이다.
 

인천시교육청화도진도서관은 인천의 역사를 담은  '시간을 담은 길'을 함께 읽고 토론하면서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저자와의 만남,  강의, 함께 읽고 토론하는 독서 공감 등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하반기에 운영할 계획이다.
 

택배신청은 전화로 신청 할 수 있으며 개인은 1권, 독서동아리는 회원 수 만큼 신청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다 읽은 도서는 독서릴레이가 끊어지지 않도록 함께 읽고 싶은 주변 지인들에게 전달하거나, 도서관 무인반납함에 반납 또는 개관 후 도서관으로 직접 반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도진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독서문화과(760-4121~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