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제36대 이응길 부군수 취임

입력 2020년07월20일 17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 제36대 이응길(57세) 부군수가 20일 공식업무에 들어갔다.
 

길상면 장흥리에서 출생한 이응길 부군수는 1988년 인천시 동구 만석동에서 9급으로 공직을 시작했다. 2008년 사무관으로 승진 후 인천광역시 교육기획관, 자치행정과, 감사관 등을 거쳐 2018년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강화군 부군수 취임 직전에는 경제자유구역청 기획조정본부 기획정책과장으로 재임했다.
 

이 부군수는 기획정책 전문가로 인천광역시의 미래 먹거리 사업과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또한, 기획력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탁월한 행정가로 강화군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평가다. 앞으로 기획력과 업무추진력을 바탕으로 강화군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부군수는 “강화군 부군수로 부임하게 돼 어깨가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유천호 군수님을 잘 보필해 지역 발전을 위한 역점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천호 군수는 “민선7기 하반기에 접어든 지금은 풍요로운 강화군 건설을 위한 그간의 계획들을 실천에 옮기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 부군수님과 함께 공직자 모두가 완벽하게 한 팀을 이뤄 풍요로운 강화군 건설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