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생애전환 워크숍 : 전환을 위한 삶의 방법” 참여자 모집

입력 2020년09월14일 22시2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재)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최병국)에서 신중년(만 50~64세) 세대를 대상으로 “생애전환 워크숍 : 전환을 위한 삶의 방법” 참여자를 모집한다.
 

인천 생애전환 문화예술학교는 두 번째 삶을 위한 열린 학습플랫폼으로, 아직 절반밖에 달리지 않은 인생에서 어느새 익숙해져버린 생활의 기술을 다시 쓰고 굳어진 몸을 조금씩 움직여보는 '생활학교·예술학교', 스스로 찾아가는 생애전환 탐구활동을 지원하는 '학습활동 지원'을 운영하고 있다.
 

10월부터 진행될 “생애전환 워크숍 : 전환을 위한 삶의 방법”은 자신과 주변의 모습을 새롭게 발견하고 지금과는 다른 두 번째 삶을 계획하는 활동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삶의 방법을 탐구하고 전환점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체 과정은 일주일에 한 번, 전체 8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요일 저녁반과 수요일 오전반을 운영한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유행 상황에서 진행되는 만큼 전개 양상 등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감염예방을 위한 개인수칙을 지킬 것을 당부하고 있다.
 

생애전환 워크숍에는 두 번째 삶을 새롭게 계획하고자 하는 만 50세~64세 인천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ifa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인천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032-760-1094)에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