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여성회관, 코로나19 대응 온라인 강좌 운영

입력 2020년09월28일 22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여성회관(관장 이미선)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오는 10월부터 온라인 강좌를 운영하기로 했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수강생들의 욕구를 다양한 방법으로 충족시키기 위하여 계획한 이번 온라인 강좌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과 스마트 기기가 있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지난 9월 시범운영을 통하여 진행한 온라인 강좌를 대상으로 앞으로 1개월 과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수강생들과 양방향 소통을 함으로써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전면 휴관으로 움츠렸던 중구여성회관이 새로운 방식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강좌 수강 신청은 9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중구여성회관 홈페이지 (www.icjg.-woman.or.kr)에서 온라인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모집 과목은 정리수납지도반, 캘리그라피를 비롯해 영어․중국어․일본어, 정보화 교육 등 15개의 강좌를 무료로 운영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구여성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2-772-7345)로 문의할 수 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활동이 제한되어 답답해하는 구민들에게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 달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