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체험꾸러미와 체험부스로 함께하는 제22회 인천과학대제전

입력 2020년10월30일 12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제22회 인천과학대제전’ 온라인 운영의 아쉬움을 체험꾸러미 배포와 체험 부스 운영으로 대체하고 있다.
 

1차 선착순으로 접수된 체험꾸러미는 31일 오전 10시부터 12시 사이에 신청한 거점 지역(서구 아시아드 경기장, 문학경기장, 삼산체육관, 선인고등학교)에서 받아가거나 택배로 받아 ‘동아리가 한다’ 주제 영상을 보며 따라할 수 있다.
 

체험꾸러미 2차 신청은 10월 30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편 소규모 참여형 체험부스는 프로그램 진행 학교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차수별로 10명 이내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실시간 쌍방향으로 진행되는 체험부스는 학교에서 체험 꾸러미를 받은 후 해당 시간에 접속하여 동아리 친구들의 안내를 받으며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부스도 이미 1차 신청이 마감되었으며, 10월 30일 오후 5시부터 2차 신청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우리가 만드는 ‘제22회 인천과학대제전’은 11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나눔의 기쁨과 함께의 즐거움을 통해 인천의 과학문화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