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지청, 2021년 사회복무요원 재학생입영원 접수 실시

입력 2020년11월12일 09시4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용진)은 재학연기자와 국외입영연기자를 대상으로 2021년도 사회복무요원 재학생입영원을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6시까지 병무청 홈페이지(www.mma.go.kr)에서 접수 받으며, 선발자 발표는  30일 오후 2시에 한다고 밝혔다.
 

입영원 접수 시에는 소집일자와 복무기관을 본인이 직접 선택하며, 2지망까지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에 대해서는 지원횟수, 전공, 나이 등을 고려하여 선발하며, 동 순위자가 있을 경우 전산 추첨에 의한다.
 

또한 올해부터는 접수 시에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복무기관의 경쟁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복무기관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재학생입영원 접수 시 금융기관의 공인인증서 외 간편로그인, 휴대폰, 민간아이핀 등으로 인증할 수 있으며, 국외체재자의 경우에는 나라사랑 이메일 인증으로 접속하여 선택 할 수 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인천병무지청 홈페이지→공지사항” 란에 게시된 ‘2021년도 사회복무요원 재학생입영원 신청 안내’와 ‘복무기관별 공석현황’을 참고하고, 재학생입영 신청 시 유의사항 등을 반드시 확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