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2021년도 학교장 간담회 개최

입력 2021년01월11일 18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원도심권과 영종국제도시권내 초·중·고 학교장 39명을 대상으로 2021년도 중구 교육지원 사업과 관련하여 서면으로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준수로 불가피하게 서면으로 관내 학교장의 의견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학교와 지자체 간의 교육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교환과 상호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각급 학교장들은 현장에서 느낀 올해 해결을 바라는 주요 교육현안 사업들을 오는 1월 15일까지 서면으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인천 중구에서는 제출된 서면 간담회 자료를 토대로 학교 현장에 처한 중구 교육현안을 세밀하게 짚어봄으로써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전례 없이 힘든 경험을 하고 있는데 특히, 학교교육 생태계가 상당히 어려움에 처하고 있어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향한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투자는 멈춰서는 안 된다”라며 “학교와 학부모, 지방자치단체가 하나가 되어 교육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학교현장의 소통을 강화해 나감으로써 지역과 학교가 상호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