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의회 신득상 의장,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 동참

입력 2021년01월18일 20시2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은 18일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대면 노동이 불가피한 업무를 수행하는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에 적극 동참했다.

 

본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사회로 전환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업무특성상 대면노동을 할 수밖에 없는 보건·의료·제조·물류·운송·건설·통신·돌봄종사자·배달업종사자·환경미화원 등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릴레이로 진행중이며, 필수노동자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손 글씨로 작성한 후,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천광역시 중구의회 최찬용 의장에게 지목받은 신득상 의장은 감사 문구를 들고있는 인증사진과 관련내용을 본인의 SNS에 게재하며 캠페인에 동참하였고, 다음 주자로 인천광역시의회 이용범 시의원, 인천광역시 옹진군의회 조철수 의장, 계양구의회 윤환 의원을 지명하며 릴레이를 이어나갔다.

 

신 의장은 SNS를 통해 “우리들은 늘 곁에서 활동하시기에 미처 알아차리지 못하는 필수노동자분들의 노동을 존중하고, 그들의 희생과 헌신에 고마움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라고 말하며, “일선현장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시는 필수노동자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우리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한다면 반드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