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제1회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 참가 가정 모집

입력 2021년03월08일 11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김미영)는 강원도와 함께 ‘제1회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 참가 가정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자는 가족 모두 도내에 거주하며 5~7세(2015~2017년생)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가정으로, 선정된 100가정에게 보드게임 3종 꾸러미를 제공한다.

 

참가 가정은 택배로 제공되는 보드게임 꾸러미를 활용하여 2주 동안 활동을 진행한 후 후기 작성 및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야 한다. 3월 1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카페 ‘맘맘맘강원(https://cafe.naver.com/kangwonppfk)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온 가족이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제공하여 화목한 가족생활을 도모하고,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기억을 통해 미래세대에게 가족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공하여 저출생 문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도내에 거주하며 5~13세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며, 분기별로 대상 연령을 다르게 하여 그에 맞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장인숙 본부장은 “‘집에서 즐기는 가족사랑 문화축제’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가정 내 육아 부담을 완화하고,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부모-자녀 소통 및 행복한 가정 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