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아시아 유소년 축구축제 개막

입력 2013년10월02일 10시29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2013 아시아 유소년 축구축제가 10월3일부터 10월6일까지 3박 4일간 인천 송도종합스포츠파크에서 펼쳐진다.

  인천시와 전국유, 청소년축구연맹이 주관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7개국, 총 1,2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축제는 승패를 떠나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축구문화를 조성하고 ‘축구’라는 스포츠를 통해 아시아 유소년들이 함께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문화축제로 진행되며, 국내 선발팀, 해외 초청팀 등 총 70여개팀이 모여 리그제로 축구경기를 진행하고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아시아 유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어울림의 장이 될 것이다.

 식전행사로 10월 3일 오후4시 송도종합스포츠파크에서는 연예인 축구팀 FC MEN(비스트 윤두준, 탤런트 서지석 등)과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이 친선경기를 벌이고 같은 날 19시에 개최되는 개막식은 송영길 인천시장, 유진룡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등 각국 체육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된다.

 또한, 축제기간동안 베스트웨스턴 송도파크 호텔에서는 각국 체육관계자들이 모여 “아시아 유소년 축구의 균형적 발전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