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구민축구단-㈜현다이엔지, 스포츠산업 분야 발전 상생협약 체결

입력 2021년05월25일 21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남동구민축구단(이하 FC남동)과 ㈜현다이엔지(이하 현다이엔지)이 스포츠산업 분야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FC남동은 25일 오전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 소재 현다이엔지 사옥에서 ‘스포츠산업 분야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축구 발전과 연고 기업의 스포츠 시장 진출 확대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현다이엔지는 LED 조명 기술개발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포츠라이트 및 경관조명,  산업시설과 가정용 인테리어 조명은 물론, 공기청정기를 이용한 조명제어시스템 등을 개발 관련 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남동구 소재 중견 기업이다.

 

현다이엔지는 최근 FC남동이 홈 경기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남동공단근린공원 운동장 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조명탑 교체 작업에도 참여했다.

 

아울러 현다이엔지는 향후 남동공단근린공원 축구장의 조명탑 유지, 보수 등 관리업무 지원 및 공급에 대한 협력과 각종 프로젝트 수행에서의 협력 등의 활동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최승열 FC남동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포츠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 연고 기업의 시장 확대를 위해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훈 현다이엔지 대표이사는 “상호 협력을 통해 FC남동의 승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 협약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남동구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