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호 강화군수 “군민과의 약속 끝까지 완수” 강력 의지

입력 2021년07월30일 14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강화군(군수 유천호)이 군정 목표인 ‘풍요로운 강화’ 건설을 위해 추진 중인 민선 7기 군수 공약사항 이행률이 7월 말 기준 87%를 달성하며 순항하고 있다.

 

민선 7기 출범 3년째를 맞이하는 현재 94개 공약사항 중 완료 72건, 정상추진 13건, 장기추진 9건으로 전체 이행률은 87%이다.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이 필요한 장기추진사업을 제외하고는 전 분야에서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은 교동 화개산 관광자원화, 행복센터 건립, 남산·북산·관청 근린공원 조성, 지혜의 숲 공공도서관 건립, 강화읍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 등 13개 사업으로 모두 민선7기 임기 내에 사업이 완료될 계획이다.

 

장기추진사업은 도시가스 강화전역 공급확대, 동서평화고속도로 추진, 군도11호선(인화~교동)국도지정, 계양~통진~강화 간 고속도로, 강화~영종 연륙교 건설사업 등 9개 사업이다.

 

아울러, 군은 분기별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약사업 추진상황을 군민들에게 알리고 있으며, 공약이행평가단을 구성해 공약사항 이행에 대한 평가를 하는 등  군민의 목소리를 마지막까지 들을 계획이다.

 

유천호 군수는 “이미 완료된 사업도 내실화를 기해 사업을 발전시켜나가겠다”며 “군민 모두가 희망하는 강화 발전을 위해 군민과의 약속을 끝까지 완수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