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으로 마케팅 활동 나서

입력 2021년08월02일 13시4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인천항 물류 환경에 대한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홍보를 강화하고 물동량 유치 활성화를 위해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3일부터 이달 17일까지이며, 항만·물류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있고 블로그, 유튜브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 온라인 매체 계정을 보유해 홍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대학생(국내 2년제 이상, 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요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IPA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ipa_oms@naver.com)로 1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인천항 온라인 마케팅 서포터즈’는 이달 중 온라인 발대식을 거쳐 인천항과 정기항로가 연결된 8개 권역별로 4인 이내의 팀을 이루며, 특히, 이달 말부터 올해 10월까지 ▴항로별 화주·포워더 리서치 ▴개인 SNS를 활용한 인천항 물류 환경 홍보 등 인천항 물동량 유치를 위한 실질적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IPA는 활동을 완료한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특히, 우수한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한 팀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실질적 물동량 유치실적이 발생한 최우수 팀에게는 인천항만공사 사장 명의의 표창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신규 고객들을 발굴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인천항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물동량 창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