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연수도서관, 한 책 함께 읽기‘철학으로 휴식하는 인문학 여행’운영

입력 2021년08월03일 16시0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교육청연수도서관(관장 김용석)에서는 2021년 연수도서관 한 책 캠페인 연계사업으로 함께 읽고 토론하는 ‘철학으로 휴식하는 인문학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총 4회차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021년 연수도서관 한 책 도서인 ‘철학으로 휴식하라(안광복 지음)’를 함께 읽고 토론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과정으로 꾸며진다.

 

8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DISC 성격유형검사로 알아보는 ‘나를 위한 위로 테라피’, ‘욕망과 집착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정의로운 세상, 만들 수 있을까?’, ‘나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를 주제로 토의와 토론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용석 관장은 “연수도서관 한 책 캠페인 도서를 함께 읽고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의 토론 문화와 사회적 독서가 확산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가는 연수도서관 홈페이지(https://ce.go.kr/yeonsu)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독서문화과(899-754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