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바르게살기 용현3동 김태계 위원장 '저탄소 녹색 도시캠페인‘ 손 소독제 나눔행사

입력 2021년08월09일 16시0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개인의 이기주의보다는 공동체 의식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이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하길 ....


[연합시민의소리/ 홍성찬 기자]인천 미추홀구 용현3동 바르게살기 김태계 위원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보살핌으로 9일  미추홀구 용현시장을 찾는 소비자와 상인들에게 '저탄소 녹색 도시캠페인‘으로 손 소독제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시장을 찾는 소비자와 상인들에게 손 소독제를 나누어주며  코나19 방역에 적극적인 홍보와 무더위에 고생하는 상인들과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방역에 초점을 마쳐 손소독제 100셋트를 나눠주며 진행했다.

 

김태계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됐다며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많은 인원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피하는등 지금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서 개인의 이기주의보다는 공동체 의식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이 위기를 현명하게 극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