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민 참여형 달력 제작

입력 2021년08월23일 11시0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연말 배포 예정인 2022년 인천항 탁상용 달력에 국민이 직접 찍은 인천항 풍경 사진을 담기 위해 내달 26일까지 사진 공모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IPA는 인천항 고객을 위해 매년 인천항 탁상용 달력을 제작·배포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어린이들이 그린 인천항 그림을 담은 달력을 제작했다.

 

올해는 국민이 직접 촬영한 인천항 풍경 사진을 실을 예정이며, 공모를 통해 사진을 선정한다. 사진과 신청서류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평가를 통해 선정된 총 14명에게는 달력 10권과 상품을 증정한다.

 

만 14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인천항 내 보안구역 사진과 드론 사진은 촬영 및 제출이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내 ‘사이버홍보관’ 메뉴의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참가자들이 인천항에 방문했던 기억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이 즐겁게 동참할 수 있는 인천항 홍보 사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