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제5회 인천 서구 사회복지대상’ 후보자 추천 접수 받아

입력 2021년08월30일 12시2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제5회 인천광역시 서구 사회복지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은 사회복지 현장 일선에서 헌신적인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모범 구민이나 사회복지 종사자 등을 선발·시상하는 상이다.


이번 ‘제5회 인천광역시 서구 사회복지대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시설 방역과 취약계층 돌봄 활동 등에 지쳐있는 사회복지 현장 종사자와 남다른 봉사 정신으로 후원·나눔 활동을 전개한 모범 구민에 대한 격려와 사기 진작을 위해 추진된다.


구는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의 심의를 거쳐 대상자 선정 후 오는 11월에 시상할 계획이다.


후보자 추천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추천은 동장, 유관기관장,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장 등을 통해 추천서와 공적조서, 사진, 심사에 필요한 증빙 자료를 첨부해 서구청 복지정책과(☎560-4294)에 접수하면 된다.


서구 관계자는 “열악한 사회복지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해 온 숨은 공로자를 찾아 시상함으로써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