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면,야외놀이문화협의회 옹진지부 '김치나눔 이웃사촌 운동' 앞장

입력 2021년11월04일 17시1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어려울수록 똘똘뭉쳐 이웃을 돌보는 단체 활동 실천에 앞장 ,김치60박스, 고구마10박스  전달


[연합시민의소리/ 홍성찬 기자] 4일 야외놀이문화협의회(옹진군지부장:김태연)는 영흥면의 뜻있는 사람들의 후원과 회원들의 합심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치나눔’을 통한 ‘이웃사촌 운동’에 동참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있다. 

 

이날 야외놀이문화협의회 옹진군지부는 영흥면에 김치60박스, 고구마10박스를  전달하였으며 어려울수록 똘똘뭉쳐 이웃을 돌보는 단체 활동 실천에 앞장서며 지역의 홀로 어르신들에게 위로의 나눔을 가졌다.  

 

옹진지부 황정원(송추주택개발 대표) 사무국장은 지난 2020년 추석 때부터 지역 어르신을 위한 나눔운동에 동참 해왔다면서 올해에는 많은 후원자님들과 회원들의 솔선수범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김치나눔 이웃사촌운동’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지역 봉사에 앞장을 서는 단체가 될것이라고 다짐했다. 

 

야외놀이협의회(협의회장 홍성찬)는 지난2013년 행안부 장관 표창을 받은 단체로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4회차 김장나눔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웃사촌 운동‘에 동참한 모든 후원자와 회원님들의 사랑이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