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22년 서부여성회관 제1기 사회교육 수강생 모집

입력 2021년12월20일 11시1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는 오는 27일부터 서부여성회관의 2022년 제1기 사회교육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기간은 내년 1월 10일부터 3월 26일까지 11주간이며,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과정은 도배기능사, 한식조리기능사 등 자격증 취득 교육, 네일아티스트, 바리스타 등 취·창업 교육, 컴퓨터활용능력, 전산회계 등 IT전문교육, 영어, 일본어, 중국어 어학전문교육 등 총 8개 분야 71개 강좌이다.

 

또한 특강으로 3D프린팅,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모티콘 만들기, 드론 등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과정과 플로리스트, 기초미술드로잉, 통기타교실 등의 취미 특강이 있으며, 이러한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이 사회진출을 위한 능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특기와 적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육 접수는 오는 27일 오전 9시부터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www.incheon.go.kr/wiw)에서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저소득 한부모 가족 등은 우선모집대상자로서 22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강좌 소개와 일정 등 세부사항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458-7360)로 문의하면 된다.

 

손혜정 인천시 서부여성회관 관장은 “내년도 1기 교육은 그동안 중단했던 실내체육 운동인 웰빙건강교육을 재개하기로 했다”며 “교육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신체적 건강과 함께 마음의 건강까지 채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강좌들을 신설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