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국민 크리에이터가 만든 인천항 홍보 콘텐츠, SNS 통해 선보여

입력 2022년01월03일 11시1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공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15건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국민과의 눈높이 소통을 위해 지난 9월 공개 모집한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5개 팀은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로 구성되었으며, 인천항과 IPA를 주제로 3개월간 유튜브 게시용 영상 15편을 제작했다.

 

이 중 ‘영블루스’ 팀은  인천항 주변 당일치기 코스 추천, IPA의 ESG 경영 이야기, 인천항 마스코트 재탄생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 최우수 팀으로 선정, 인천항만공사장 표창을 받았다.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다채로운 배경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통해 재미있고 개성있는 콘텐츠가 탄생했다”며, “내년에는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국민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PA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국민과의 소통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올해 국민 참여형 달력제작, 국민이 직접 제안한 의견을 반영하는 인천항 소통 채널 ‘아이디어 전달해’ 운영, 비대면 SNS 견학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