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대학과 연계한 다양한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2년02월03일 17시11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평생학습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및 운영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한다.

 

인하대학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취업 대비 프로그램’과 ‘외국계기업 및 해외 취업 노하우’가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와 취업할 수 있는 방법 학습, 코로나19 이후 증가될 해외 취업 시장 대비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이 미추홀구 청년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취업 대비 프로그램’은 4월에, ‘외국계기업 및 해외 취업 노하우’는 5월에 운영된다.

 

인천대학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커피 이론 및 기술교육, 카페 운영 및 창업에 필요한 메뉴 제조법을 습득하는 ‘카페메뉴 창업교육’이 있다. 인천대학교 바리스타 강의실을 활용해 5월부터 6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인하공업전문대학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자격과정 대비반’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및 주민들에게 컴퓨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3일부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www.michuhol.go.kr/lll) 방문 및 전화(☎880-4840) 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미추홀구평생학습관',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