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미추홀도서관 '초등학생 위한 진로 체험! 변호사, 생활 법률교육' 진행

입력 2022년02월04일 10시2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는 미추홀도서관에서 오는 21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비대면 온라인 강의(ZOOM)을 활용해 과제지원센터 겨울방학 특강「초등학생을 위한 진로 체험! 변호사, 생활 법률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과제지원센터 겨울방학 특강은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 배양을 위해 기획됐으며, '초등학생을 위한 진로 체험! 변호사, 생활 법률교육'은 변호사라는 직업을 탐구하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 법률 지식을 전달해 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4~6학년이며, 참가 신청은 2월 7일 오전 10시부터 전화(440-6647) 및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누리집(www.michuhollib.go.kr)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원연 인천광역시 미추홀도서관장은“이번 겨울방학 특강이 학생들에게 변호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향후 진로에 대한 고민과 목표 설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