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도서관, 랜선투어 '집콕! 방구석 여행' 운영

입력 2022년03월09일 15시2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는 미추홀도서관에서 4월까지 코로나19를 피해 떠나는 랜선투어 '집콕! 방구석 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제한된 요즘, 현지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상호 소통하며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볼 수 있는 강의로 유튜브 라이브 랜선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3월 22일은 김호영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페인 세비야 워킹 투어’로 산타크루즈 지구와 헌법의 길 등 세비야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골목여행을 떠난다.

 

이어 4월 12일은 장재영, 고은경 가이드의 ‘Across 이스탄불’로 성소피아 성당, 술탄 아흐멧 자미 등 이스탄불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는 역사투어가 준비돼 있다. 

 

김원연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 “랜선투어를 통해 시민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벗어나 재충전하고, 다른 나라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의 참여대상은 인천시민이며, 각각 3월 7일(월)과 3월 28일(월)부터 미추홀도서관 누리집 및 전화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도서관 누리집(www.michuhollib.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