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제32회 자랑스러운 구민상 후보자 추천 접수

입력 2022년03월22일 18시2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제32회 구민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곳곳에서 맡은바 직분에 충실하고 지역사회에 헌신·봉사한 공로자를 발굴하여 격려하고자 '자랑스러운 구민상'대상자를 추천받는다.

 

자랑스러운 구민상은 효행 , 사회봉사, 문화체육, 교육공로, 대민봉사, 산업증진분야 등 6개 분야의 주민 7명을 선정하여 표창한다.

 

자격요건은 동일표창 수상경력이 없는 주민이나 단체 등으로 2022년 3월 21일 기준 관내에 거주하는 주민·단체·기업체·공무원을 대상으로 한다. 단, 교육공로상, 대민봉사상은 거주지 제한이 없다.

 

후보자 추천은 동장, 유관기관장, 학교장, 사회단체장 또는 구민(20세 이상, 20명 이상)의 추천서, 공적조서 등을 갖춰 4월 1일까지 동구청 총무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인천 동구 금곡로 67)으로 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지역의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 모두가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오신 숨은 주역들이 많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구민상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하여 오는 5월 3일 「제32회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