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소래아트홀 서포터즈 6기 발대식 개최

입력 2022년04월14일 17시1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동소래아트홀은 최근 소래아트홀 회의실에서‘남동소래아트홀 서포터즈(소담) 6기’발대식을 가졌다.
 

소담 6기는 지난 3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대학생·졸업생으로 구성되됐으며, 남동소래아트홀 네이버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아트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임무를 맡는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개최됐으며,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한 일부 인원은 온라인 화상 채팅창을 통해 참석했다.

 

 발대식은 기획 공연 <페인터즈> 관람, 담당자의 아트홀 및 활동 소개 외에도 서포터즈들이 직접 준비한 자기소개 자료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폭넓은 소통을 이어갔다.

 

직접 발대식에 참여한 한 서포터즈는 “코로나19로 대외활동을 제대로 할 수 없었는데,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친구들을 만나 반갑고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소담 6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9개월간 남동소래아트홀의 여러 모습을 쉽고 친근하게 알리는 활동 및 오프라인 행사 기획을 주도하며, 아트홀 기획 공연·전시 관람 및 타 공연장 공연 탐방, 봉사활동 시간 부여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