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활동 실시

입력 2022년04월14일 18시1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경무관 마경석)는 14일 오전10시경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팔봉리에 방문하여 농번기 맞이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활동은 농번기 도래에 따라 농기계 운행 증가로 인한 농기계 교통사고 발생이 우려됨에 따라 선제적 교통안전활동으로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진행되었다.


청주흥덕경찰서 교통안전계는 매주 관내 읍․면지역 이장협의회 회장의 협조로 읍․면지역 마을을 순회하며 방문하여 농기계 및 어르신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날 활동은 남이면 팔봉리 이장님의 협조로 팔봉리 마을회관에서 농기계 운행시 반사지, 반사경 부착 및 야간운행주의 등 안전운행 당부사항에 대한 마을방송을 직접 실시하고, 마을 주민들이 운행하는 농기계에 반사지를 부착하며, 이륜차 안전모, 지팡이, 파스 등 교통안전홍보용품을 전달하였다.


청주흥덕경찰서장은 농번기를 맞이하여 농기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관내 읍․면단위 마을에 직접 방문해 농기계에 반사지를 부착하고 안전운행을 당부하는 교통안전 홍보활동을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주민들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