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부소방서‘제21회 대한민국 안전대상’공모

입력 2022년04월18일 17시2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광주광역시 서부소방서(서장 문희준)는 18일 국내 안전분야 최고 권위의 상인 ‘대한민국 안전대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방청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자율적인 안전관리를 유도하고 안전한 기업경영 문화확산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 유공자를 표창한다.

 

수집대상은 세계소방 역사 문헌류, 우표, 헬멧, 기념품, 포스터 등이며 신청기간은 우수기업상(공로상) 6월11일, 공모상 6월30일 까지다.

 

시상분야는 우수기업상 6개분야(서비스, 공공서비스, 에너지, 제조, 운수·창고·통신, 건설) , 공로상 3개분야(개인, 단체, 우수제품) , 콘텐츠(영상, 웹툰)등이다.

 

신청방법은 방문, 우편, E-mail, Fax 등이 있으며 접수 및 문의처는 한국안전인증원(http://www.safetyzone.or.kr) 대한민국 안전대상 운영 사무국이다

 

‘안전대상’에 선정된 우수기업은 최대 3년간 종합정밀점검이 면제되며, 공모전의 경우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문희준 서부소방서장은 “안전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리나라 안전문화 선진화에 기여한 우수기업들이 수상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