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가정을 위한 베르디 탄생 200주년 기념 음악회

입력 2013년10월25일 10시25분 김상권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성남아트센타 오페라하우스에서 오는 26일 오후8시 다문화가정을 위한   베르디 탄생 200주년 기념 음악회를 러시아 국립볼고그라드 오페라 오케스트라단을 초청하여 개최 한다.

2013년‘오페라의 거장’G.Verdi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여 베르디의 주옥같은 오페라 작품들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리아를 비롯하여  오페라‘춘희’중‘아! 그이였던가’,리골레토‘중 ’Caro Nome'와 4중창‘,  오델로‘와 가면무도회’중 중요 아리아 등을 한국의 애호가들에게 들려 주게된다.

 이날오후 1시30분부터 성남아트센타 오페라하우스 공개홀에서 러시아 국립볼그라단 오케스트라 수석  악장과 교수들이  2012년 5월 창단된 다문화 가정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저소득층 단원 30여명 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하고자 공개 레슨을 할 예정 이다.

러시아 볼고그라드 오페라단 오케스트라는 1943년 세계대전중 치열했던  스탈린그라드 전투가 발생한 러시아 남부 볼고그라드 시내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영웅의 도시다.

 낭만과 감동이 있는 문화예술의 도시 성남에서 베르디의 숨결을 느낄수  있는 의미있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라며 단풍이 짚어가는 이가을에 음악과 함께 자신을 되돌아보고 몸과 마음을 점검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코리아뮤지큐오케스트라 주승숙 대표는 이번 음악회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의 기쁨을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다문화 가정과 저소득층 아이들이 자존감이 향상되어 세계무대로 향하는 위대한 꿈과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