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초등학생 대상 여름방학 특강 운영

입력 2022년07월18일 17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해 7월 26일부터 8월 1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기존 동구 평생학습관의 운영 방식과 달리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동구 샘터 및 배다리 공예상가 등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학특강은 마리모 어항만들기, 나는 미래의 게임 개발자, 얌얌 밧그릇만들기(도예교실), 알록달록 유리접시 만들기(유리공예), 씽씽 달려보자~!!(인라인스케이트), 동구의 멋과 뽐!(배다리 공예체험 5가지] 6개 과정 등이 있으며, 초등학생 155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수강생 모집은 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8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수강료 및 재료비는 모두 무료이다.

 

김찬진 구청장은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평생학습도시에 걸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참여한 학생 모두 이번 방학이 가장 보람있고 즐거웠다고 추억할 수 있길 바라며, 동구는 앞으로도 학생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계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