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북도면 수기·옹암 해수욕장 등 4곳 개장

입력 2022년07월26일 10시1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 북도면 수기·옹암 해수욕장 등 해변 및 해수욕장 4곳이 21일부터 개장하여 관광객 맞이에 한창이다. 이들 해수욕장은 오는 8월 21일까지 35일간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특히 수기 해수욕장은 어린이 물놀이 시설 및 카약·카누 계류장이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옹암 해수욕장에선 넓은 바다, 소나무 숲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며 야영을 할 수 있다.

 

북도면은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 삼목선착장에서 차도선으로 수기해수장은 약15분, 장봉도 옹암해수욕장은 약 30분정도 배를 타고 갈수 있다. 차량을 가지고 배를 탈 수 있으며, 아침 7시부터 밤 8시까지 20여회 배가 운항되고 있으며 장봉도의 약 9km 길이의 등산로는 산과 바다를 같이 조망할 수 있는  수도권의 떠오르는 관광명소가 되고 있다.   

 

북도면 관계자는 “북도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행복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이 될수 있도록 경찰서, 소방서 등 관련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휴가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북도면을 찾아주길 바란다 ”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