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다목적복지회관연합회, ‘제2회 사랑나눔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3년10월28일 09시50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2년행사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성남시다목적복지회관연합회(회장 김원숙)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3시까지 시청 광장에서 ‘제2회 사랑나눔 페스티벌’을 연다.

이날 행사는 3,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국악단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열어 150명 홀몸노인에게  겨울 이불 전달, 성남시민 릴레이 행복 나눔장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하며,  22개 다목적복지회관의 복지서비스를 알 수 있는 사진 전시회가 마련돼 지역 구석구석에서 펼쳐지는 주민 복지와 성남시 나눔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시민 체험 행사로. 7곳 체험 부스에서 가족과 함께 사진찍기, 팔찌 만들기, 다트, 블록 쌓기, 네일아트 등을 해볼 수 있고, 나눔장터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내놓은 각종 의류와 장난감 등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밥, 떡볶이, 순대, 호박죽, 해물파전 등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존도 설치·운영한다.  

22개 성남시 다목적복지회관은 성남시 수정·중원지역의 곳곳에 분산 설치돼 지역주민 가까이에서 지역사회통합·가족기능 강화사업, 지역사회보호사업 등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