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서울 양재하나로마트서 우수 농특산물 판촉행사

입력 2022년08월19일 11시4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경북 영주시(시장 박남서)가 농협은행영주시지부와 함께 지역 우수 농특산물 수도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시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동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전국 최고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영주사과, 복숭아, 자두, 고구마 등 제철 특산물의 인지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위한 홍보·판촉행사를 개최했다.

 

시는 판촉행사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풍기읍 일원에서 개최하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도 병행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류승엽 농협은행영주시지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가운데 농가에 도움이 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고, 농협이 농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오늘 우수 농특산물의 판촉·홍보 행사를 계기로 농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영주시가 인증하는 품질인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영주 특산물을 적극 이용해 달라”고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구매를 요청했다.

 

한편, 시는 소비자들이 다방면으로 우수 농특산물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8월 9일부터 9월 23일까지 추석맞이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 전품목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홈플러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올해 홈플러스 5개소 매장에 입점하고 2023년에는 전국적으로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