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판매 진행

입력 2022년09월05일 12시1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부평구청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청천동 우림라이온스밸리(부평대로 283)분수대 광장 일원에서 ‘부평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및 판매전’을 진행했다.


(사)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고금리·고물가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우수 중소기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업체는 대명크렌시아(주), 윈드스카프, 자연트레이딩, 비바코리아, ㈜프로텍메디칼, ㈜레이덱스 등 지역 중소기업 17개사다.


행사를 기획한 조덕형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 회장은 “이번 전시 및 판매전은 우리 지역의 우수 기업과 제품을 알리는 데 좋은 기회가 됐다”며 “향후 지역 내 업체의 판로개척과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내년에는 더 많은 지역 업체가 우수제품 전시·판매전에 참여하도록 해 구민과 소통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는 지난 1일 행사에 참여한 업체들과 뜻을 모아 ‘다울빛 이주여성 연합회’와 저소득 장애인들이 거주하는 ‘쉴만한 물가의 집’에 각각 1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부평 LH1단지 경로당에 노래방 반주기를 전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