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2022 부평청소년페스티벌’ 성황리 마쳐

입력 2022년09월26일 14시4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24일 삼산동 분수공원 일대에서 ‘2022 부평청소년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이번 청소년페스티벌은 지난 2017년 분수공원에서 대면으로 진행한 이후 5년 만에 ‘5랜만이야’를 주제로 야외에서 진행했다.


행사는 체험마당·스포츠 부스 운영, 스케이트보드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청소년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페스티벌의 메인 행사인 ‘제22회 청소년 가요제’와 ‘제20회 청소년 댄스대회’에는 가요제와 댄스 각 6팀씩 모두 12팀이 본선에 올라 최종 경연을 펼쳤다.


분수공원 야외무대 900여 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가요제는 황은채(인천 남동구)학생이, 댄스대회는 송진아(서울 성동구)학생이 각각 대상의 영예를 가져갔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과 상금 100만 원이 전달된다.


차준택 구청장은 “많은 청소년들이 오랜만에 재능을 뽐내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청소년 정책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