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제2기 청년 네트워크' 위원 모집

입력 2022년10월26일 13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은 청년의 다양한 욕구와 의견을 반영한 정책을 발굴·제안할  '제2기 인천 중구 청년 네트워크'구성원을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30명이며, 공고일 기준 인천 중구에 거주하거나 청년단체 등에 활동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내년 1월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될  '제2기 인천 중구 청년 네트워크'는 일자리, 주거·생활안정 등 총 5개 분과로 구성돼 운영될 예정이며, 청년문제와 관련한 다양한 의제를 발굴·제안하고 정책화하는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지원 신청은 인천 중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일자리경제과 사회적경제팀(032-760-69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헌 구청장은 “청년 네트워크의 활발한 활동으로 청년들이 살기 좋은 중구가 되기 바란다”며 “중구의 미래를 빛낼 지역 청년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제1기 중구 청년 네트워크'는 작년 12월 출범한 후 ‘청중불패(청년이 만드는 중구, 실패란 없다!)’라는 이름으로 30명의 청년들이 활동중이며, 임기는 올해 12월 31일까지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