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29일 대인고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개최

입력 2022년11월24일 19시3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를 오는 29일 대인고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한다.


서구가 지난 9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백석고등학교와 인천아라고등학교에서 진행한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는 관내 학부모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인고에서 열릴 3번째 설명회는 전국진학지도협의회 연구위원이자 <수박먹고 대학간다>의 저자인 박권우(이대부속고등학교 진로진학부장) 강사가 초빙돼 강의를 진행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24학년도 및 그 이후 대입 지원 전략’이라는 주제로 예비 고2 학생들이 치르게 될 입시와 함께 그 이후의 대입 전형 변화 및 지원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서구 관계자는 “대학입시 전문가인 박권우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변화하는 대입제도를 파악하고 올바른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학생들의 진로와 진학에 보탬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구는 올해 총 4차례의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마지막 설명회는 다음 달 20일 가좌고등학교에서 열릴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