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계양구, 2022 송년음악회 개최

입력 2022년11월29일 17시2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가 오는 12월 2일 오후 7시 계양문화회관에서 2022 계양구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한 해 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가지 일들로 지친 구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음악회로, 계양구립예술단(교향악단, 풍물단, 여성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과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인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정호윤이 함께 해 위로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풍물단의 앉은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소년소녀합창단과 여성합창단은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Heal the world, 장밋빛 인생 등 귀에 익숙한 가요와 팝송, 샹송 등을 선보인다.

 

구립교향악단은 조아키노 안토니오 로시니의 ‘도둑까치 서곡’ 등 2곡을 연주하며, 소프라노 강혜정과 테너 정호윤이 함께 오페라 리골레토 중 ‘사랑은 영혼의 태양’과 우리 가곡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이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관광과(450-587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윤환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마음의 여유를 드리고 싶은 마음에 소박하지만 정성을 다해 작은 음악회를 준비했다.”라며, “음악회를 통해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행복한 기억만을 마음에 새기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