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기업체 만남의 날 개최

입력 2022년12월02일 19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1일 하워드존슨호텔 연회장에서 2022년 중구 채용행사 참여 및 관련 기업과의 ‘기업체 만남의 날’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2022년 중구 일자리 채용행사 참여 기업체’ 20개사가 참석해 중구 일자리사업 소개, 잡스영종 개소 및 향후 채용행사 추진방향 안내뿐 아니라 인구감소로 인한 인력부족 심화, 영종지역 대중교통 부족, 24시간 육아 돌봄센터 필요성 등 다양한 현장의 소리를 듣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대다수 기업체 관계자들은 ‘지금까지 중구청 채용행사에서 보여준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영종국제도시지역의 대중교통 증편과 아파트형 기숙사 건설 등을 통한 정주환경 개선, 모집분야별 세분화된 맟춤형 취업 매칭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달라’는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중구 경제와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애써주시는 기업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중구는 관내 기업체의 애로사항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발전된 일자리 활성화 방안이 마련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특히, 항공과 물류 등 다양한 업종에 맞춤형 채용지원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많은 지역인재가 확보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