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의회,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마무리

입력 2022년12월03일 15시4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서구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김원진)는 11월 30일 강평을 끝으로 집행부 각 부서와 산하기관 등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마무리했다.

 

지난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이번 감사는 사전 준비한 각종 자료를 활용하여, 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정책, 계약, 보조금 운영 등 구정 전반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시정과 대안을 제시했다.

 

감사 종료 후 이어진 강평에서는 청렴도 향상을 위한 종합대책 마련 ,주요 현안에 대한 구체적 전략 마련 ,정서진호 운영 수탁기관 및 세어도 관련 시설 적정 관리 요구 ,민원 응대 공무원에 대한 보호와 예방조치 계획 수립 ,청라IC 부근 교통체증 해결방안 마련 등을 주문했다.

 

김원진 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적극 협조해주신 관계 공무원들과 심도 있는 감사를 위해 노력해 주신 위원들 모두 수고하셨다.”고 전하며, “이번 감사는 집행부의 행정 사무에 대한 지적만이  아닌 구민의 의견을 대변하고 구정의 대안을 제시하는 성숙한 행정사무감사였다.”고 평했다.

 

한편,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김원진)는 이달 14일 제4차 본회의에서 결과보고서를 채택하는 것으로 모든 일정이 종료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