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교육지원청, 2022 마을을 품은 그림책 전시회

입력 2022년12월16일 12시4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하)는 남부교육혁신지구와 행복배움학교 사업, 단위학교 교육과정의 연계 사례 나눔을 위한 ‘2022 마을을 품은 그림책 전시회’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시회는 남부 교육혁신지구 ‘Book 소리 울리는 남부공동체 책마을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했다. 지자체, 학교, 마을학교 등 관내 교육공동체 150여 명이 함께 모여,남부(미추홀구, 중구) 교육혁신지구 마을 이야기,남부행복배움학교의 이야기를 담은 삶을 담은 L.o.o.KⅡ,아무튼 완성! 인천 마을 그림책,단위학교에서 출품한 마을 그림책 등 올해 제작한 마을 관련 도서들을 전시하고 사례를 공유했다. 

 

전시회에 참여한 교사는 “마을과 관련된 다양한 도서를 통해 남부교육혁신지구와 행복배움학교 활동을 좀 더 이해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이 그림책으로 마을을 이해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교육혁신지구와 행복배움학교 활동을 학교 현장과 공유하는 귀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저마다의 결대로 성장하는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남부교육이 되도록 다양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