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경찰서, 2022년도 주요업무 추진 숨은 일꾼 발굴 포상 ․ 격려

입력 2022년12월26일 12시0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진천경찰서(서장 김성식)는 26일  2022년도 주요업무 추진 성과 보고대회를 갖고 치안성과 지표 향상에 기여한 직원 22명을 발굴하여 그동안 노고에 따른 포상 및 격려를 실시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은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진천경찰의 자긍심을 고취 및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22년도 주요업무 치안성과 지표 향상에 기여한 직원을 대상으로 표창 수여 등 행사가 실시되었다.

 

진천경찰서 활동 내용으로는 교통사고 사망자를 전년 대비 11명 감소(전년 16명, 금년 5명)시키고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찾아가는 이동 경찰서를 수 회 운영하는 등 맞춤형 치안활동을 전개하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체감안전도 평가에서 도내 6위를 차지하여 비교적 안정된 치안이라는 평을 받았다.

 

또한 전화금융 사기 예방 총력 대응을 위해 관내 금융기관과 업무협약 및 협력 체제 구축으로 발생(49%)은 줄고 검거(40%)는 증가하였으며, 총 1억9천여만 원을 회수하고 전화금융 사기범 검거율 108%를 달성하여 도내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올렸다.

 

김성식 서장은 “2023년도에도 진천경찰서 직원 여러분들이 한목 한뜻으로 군민들에게 공감받는 치안활동을 펼쳐 지역 안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