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월 사람책 라운드테이블’ 19일부터 시작

입력 2023년01월06일 13시5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자신의 경험과 재능을 이야기로 나누는 사람책 열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람책 라운드테이블’을 운영 중이다. 

 

새해 첫 주제를  '도전'으로 기획해 ‘1월 사람책 라운드테이블’을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시흥시중앙도서관에서 진행한다.

 

‘도전’을 주제로 한 만큼, 1월에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전과 꿈을 향해 나아가는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람책의 노하우와 경험을 전달한다. 

 

이에 시간관리, 생명공학 석사의 제2의 도전, 정리습관 노하우를 지닌 다양한 사람책을 선정해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비대면(ZOOM)으로 진행한다.

 

1월 세부 일정은 1회차(1월 12일)는 ‘구글 스케쥴러 활용 도전’을 주제로, 2회차(1월 19일)는 ‘생명공학 석사의 제2의 도전’을 주제로, 3회차(1월 26일)는 ‘정리습관 들이기 도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1월 사람책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시흥교육캠퍼스 ‘쏙(SSOC)’ 누리집이나 사람도서관 누리집(https://vvd.bz/bVZS)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회차별로 최대 10명까지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사람책에게 듣고 싶은 주제와 관련된 질문을 남기면 프로그램 당일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시흥사람도서관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중앙도서관(031-310-5266)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